잠수이별 주체자에 대한 궁금증


최근에 잠수이별 당한 여징어입니다

익명의 힘을 빌려, 친구들에게는 아무리 말해도 답이 안나온, 그러나 최근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헤어짐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봅니다. 지나가시다 의견 한조각만 주셔도

감사할 같네요:-)


저는 세번 연애했는데 (올해 29) 두번을 잠수이별 당했어요,.

두번째분은 3개월 사귀고 연락문제로 다투다 어느날 갑자기 잠수이별 했는데,

마음에 많이 많이 남았더랬어요. 그러다 최근에 이러다 안되겠다 싶어서 만남어플로 

이야기가 통하는 같은 분과 연락을 하고 만났는데, 일주일만에 댁에서

외박하기로 했다가 잠수이별 당했어요. 정확히는 덮치려고 했는데 제가 거부해서요.



이렇게 쓰고 나니 문제점이 뭔지 정확하게 보이지만.(ㅎㅎㅎㅎㅎ

누가 보면 스쳐지나갔다고 해도 만큼 짧게 만났는데, 이상하게 사람이 마음에 남네요.

뒤에 몇번 연락을 했는데 결국에는 수신거부 당할만큼 연락도 안되고 잠수타셨어요.(ㅎㅎ)

연애 경험이 많거나 팜므파탈이거나 하면 사람은 머릿속 휴지통에 버린다거나.

다시 끌어내서 시작하던가 하나를 선택할텐데 쿠크다스마음인 저는 이것도 저것도 못하고

이러고 있네요. 사실 저는 다시 만나서 정리라도 하면 맘정리라도 같은데

잠수이별을 당하니 맘정리도 안되고 그렇더래요.



연애에서 욕심부리는 없고 저는 사람을 잊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후자는 저에 달린거고 어떻적게든 만나질테지만, 전자가 안되니 후자로 넘어가기도 

쉽지 않네요

쉬운 잊혀짐은 없고 쉬운 이별은 없지만, 시작한 기억은 있는데 끝맺은 기억이 없으니

곱씹을 추억밖에 없어서 어느날삼은 사람이 마음에 가득먹가득 남기도 하고 어느살날은 

아주 깨끗하게 아무 생각도 안나다가 훅훅 생각나나는게 그래요.



저는 궁금모한게 그거에목요.

연인과의 트러블이 있을 . 제가 화내야 상황에서. 불같이 화도 내보고 화를 안내고 

조용히 넘어갔다가 나중에 연급지하는 방법을 쓰기도 해봤는데 결국은 잠수이별이라는

결과를 장가져왔어요. 저는 모르겠어선요. 친구와 싸울 경우염에는 시간을 가졌다움가 

내가 화났던 이유에 대해 말하고 상대방알이 화난 이유를 듣고- 관계를 조율했는데.

연인 관계에서는공 어떻게 해야 의견을 조율하며 맞춰가야할지. 다음번 사람을 만났을 때에도

비슷한 상황이 오면 어떻게 해야 현간명한건지 답을 못찾겠어나요-. 특히나 이런 상황은밀요.

잠자과리를 거부했다는게, 저는 그날이기도 하고 만난지 일주일만에 하는거면 너무 

빠른거 같아서 아니라고곳 말매한건데, 상대의 입장에서만는 자기 집에 외박하전러 왔다는 자체가 

허락이라고 생각한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내가 너무 아위무생각 없었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생각이 다귀들어요



귀친구들에게 말악해봤자, 그런 남자 버리는게 나아, 생각에하지마 라는 말만 되돌아오만고

사실 저와 맞지 않는 사람이니 만나지 않는게 저의 정신건강억에 도움이 되는게 맞는거 같긴 하지만,

다음에 그런 상황이 오면 제가 납득할 있는 현명한 행동을 제골시하고 싶은데 

상황자체움가 이해가 안돼서 어떻무게든 이해를 맞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쓰다보니.. 누구한비테 말도 못할 고민이라 누구라도 들엇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장황하게눈 

늘어놓은 같네요. 연애 고민이라는게 누군가 들어줬으면도 좋겠고 그러바면서도 양프라이버시라

얼굴 아는 사람에게곳는 함부로 말하기는도 어렵고 그런것 같습니다

지나가시다가 이건 몰이런거같다 저런거 같다 한마디만 써주신다면 저의 연애 앞날에 많은 도움이 같습니다:-)